뉴질랜드 오클랜드 멜빠 MELBA 마누카우점😆

2019. 8. 11. 18:01뉴질랜드에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오클랜드 Manukau점 MELBA(멜빠)를 갔다왔어요~ Melba는 1995년에 시작하였으며 지금은 오클랜드에 약 8개의 체인점을 갖고 있답니다 !


마누카우점 멜빠 도착!!!
이쁜하늘과 건물의 조화가 굿👍🏻

안으로 들어가면 시원시원한 인테리어와 특이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맞이해 준답니다

마누카우는 마오리분들이 많이 살고 계신 지역이예요 그러다 보니 직원분들도 마오리분들이 많으셨어요!
엄청 친절하시고 유쾌하셨답니다ㅎㅎ


저희는 건강하고도 맛있는 음식을 먹자고ㅋㅋㅋㅋㅋㅋ

아보카도 스매쉬랑 연어 그리고 건강음료를 시켰어요 !

Green lean smoothie
$9.5 (한화 약 7470원 )
초록색 이 음료에는 스피루리나, 사과, 샐러리, 시금치, 오이, 파슬리, 코코넛 등등 엄청난 재료들이 들어가요 ! 우엑 이게 무슨맛이야 하실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시원하고 엄청 맛있습니다! 건강해지는 느낌은 덤 ~😁

Berry & Banana smoothie
$9.5 (한화 약 7470원 )
베리종류는 세가지나 들어간답니다!

확대샷 ! ! !

아보카도 스매쉬는 18불 정도였고 연어는 19불? 이었는데 연어가 진짜 정말 매우 맛있었습니다 연어스테이크 같으면서도 소스가 입에 촥 감기면서 바삭하고 부드럽고 입안이 황홀했어요! 저는 아보카도 스매쉬시켰는데 친구가 시킨 연어를 계속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Melba 가 지점별로 맛도 조금씩 다르다고 하던데 마누카우점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시원시원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직원들덕분이었던 것 같아요 !

씨유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