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New brighton 뉴브라이튼비치🏝

2019. 8. 13. 14:44뉴질랜드에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오랜만에 크라이스트처치에 있는 뉴브라이튼비치를 갔다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리~~~~~~😆

뉴브라이튼은 크라이스트처치 시내에서 차로 20분 정도 걸려요~  뉴브라이튼 지역은 영국 뉴브라이튼에서 이름이 유래하였다고 해요!



쨔쟌
와우!!!!!!!!!!! 맑다 아름답다!!!!!!!!!

밤에오면 저 멀리 보이는 다리에 불빛이 쫙 들어와서 색달라요 ! 다리끝에가시면 낚시 하시는분들도 계시답니다! ㅎㅎ

아름다운 백사장 !
보정하나없이 찍기만 해도 화보생성하는 뉴브라이튼비치

한쪽에서는 맑은 하늘 밑에서 농구를 하고 있어요~ 농구 할만 나겠죠~~~?

여기저기 찰칵찰칵

화장실 표시도 너무나 귀엽게 해놨어요!

여기는 유명한 뉴브라이튼 도서관!!!!!!!
바다를 보며 책을 읽을 수 있는 도서관이예요
치치살때는 많이왔는데... 정말 평화로운 곳이예요 ㅎㅎ낭만적이예요ㅎㅎ

아이들이 놀 수 뛰어 놀수 있는 놀이터도 있고 큰~~~ 나무도 있어요
저 놀이터 어른들도 즐겁게 놀 수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뉴브라이튼의 도로

야자나무도 찍어보고~

단색의 아기자기한 샵들도 있었어요

다양한 상점들이 있네요~

저기보이는 서브웨이 반갑죠~?

핑크핑크한 상점~ 골동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중고책도 있고 중고옷도 팔고~

여러 음식점과 Bin inn 이라는 아시안 슈퍼마켓이 있어요!

뚜둥

뉴브라이튼에서 돌아오는길~

날씨가 한몫했네~~~


치치살때는 뉴브라이튼 자주 왔었는데 멀리사니 올 일이 별로 없었어요 오랜만에 와서 잘 즐기다 가요 !


씨유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