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여섯번째 -Zesti organic cookies 유기농 초코쿠키 (In countdown카운트다운 14/08/2019)

2019. 8. 14. 19:36궁금해서🤡 in 뉴질랜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오늘은 건강한 유기농 쿠키를 먹어보았어요 !
다크초콜릿맛과 진저맛이있었는데
다크초콜릿을 구매했답니다ㅎㅎ

New new new !

Zesti organic cookies
$4.99(한화 약 3895원 )

쿠키와 Fiji워터의 조합~

앞면 확대샷 함께 봐요!
쿠키는 180g이고 앞면에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ㅎㅎ

포장이 집모양으로 잘 되있어요~

뒷면에는 쿠키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어요~
뉴질랜드 넬슨에서 생산이 되고 있네요!

열어보니 큰 포장이 들어있었어요

개봉!!!!!!!!!
음~ 초콜릿쿠키다!!!!!!!!

투박하고 울퉁불퉁한 앞면의 쿠키

뒷면의 쿠키~

맛은 그냥 그럭저럭 건강해지는 맛?ㅋㅋㅋㅋㅋㅋ아이들한테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며...다크초콜릿맛이 강하게 났어요 씁쓸한 맛이 많이 나고 촉촉함은 거의 없었어요!
집에서 직접 베이킹했을때 먹는 그 맛!

이 zesti 회사에서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간식을 판매하고 있으니 가족들이 한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은 유기농 하세요~~~!!!


평점(5) - 🤡🤡🤡

씨유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