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일곱번째 -휘태커스 허니버블크런치 초콜릿 (In Newworld 뉴월드 26/08/2019)

2019. 8. 26. 11:41궁금해서🤡 in 뉴질랜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뉴월드를 갔더니
휘태커스 신상초콜릿이 딱!!!!!!!!있더라고여

앗 눈부ㅅㅕ~~~~~~
휘태커스는 사랑이니까요💖

Whittaker's honey bubble crunch 휘태커스 허니버블크런치 초콜릿 250G
$4.49 (한화 - 약 3490원)

초콜릿을 들었을때 크고 무거워요ㅋㅋㅋㅋㅋ

크기비교를 위해 제 주먹을 올려보았어요ㅋㅋㅋㅋㅋ
제 주먹크기가 어떤지 몰라서... 잘모르시겠죠????...🙀
여튼 초콜릿은 크고 두껍답니다!!!!!!!

못참고 뜯어버렸어요ㅎㅎ
언제봐도 설레는 휘태커스 금박지

화이트 초콜릿이예요
초콜릿 한조각 한조각 마다 휘태커스라고 적혀있어요 !

초콜릿 뒷면에는 라이스퍼프가 콕콕 박혀있어요


먹어보니 맛은 진한 화이트 초콜릿에 바삭한 라이스퍼프가 씹히며 지루하지 않고 즐길수 있는 맛이었어요 ! 꿀맛도 나고요!  한 네조각 까지는 와 맛있다 하고먹었는데 다섯조각부터는 조금 물리긴 하더라고여~ 다크초콜릿이나 밀크초콜릿 베이스에 라이스퍼프가 들어갔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궁금증도 생겼어요 !!!!!!! 출시가 되길 바라며~

씨유쑨! 😊

평점(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