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WAIPARA HILLS 와이파라힐 와이너리 다녀오다🍷

2019. 8. 8. 07:01뉴질랜드에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햇살 좋은 날 와이파라힐 와이너리를 다녀왔어요!

건물외관은 이렇게 되있어요!

안쪽에는 상받은 트로피들과 각종 Waipara hills 와인들이 진열 되 있어요

그밖의 기념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볼거리가 가득해요
바로 문열고 들어가면 시음을 할 수 있답니다 직원분들이 기다리고 계세요.
저희는 점심을 먼저 먹고 시음을 했어요😁

밥먹으러 야외로 나가는 길 분위기가 너무나 클래식해서 한장 찍어보았어요

야외 첫번째 손님이라 파라솔이 접혀져 있었어요

정원이 정말 이쁘고 단정하쥬?

햇빛이 너무 우리한테 향해서 직원한테 부탁해서 파라솔을 폈어요
와이파라힐 구글리뷰에는 서비스가 너무 안좋았다라는 평을 많이 보실 수있는데 저희는 그런거 하나도 못느끼고 친절한 직원분들만 계셨답니다 !

저기 멀리 포도나무들이 보이시나요???


날씨도 좋고 ~ 파릇파릇 ~

먼저, 와인이 나왔어요 - 피노누아

Soul, by Waipara hills Isolated hill Pinot Noir 2016 - Glass $10
Waipara hills waipara Valley Pinot noir 2018 - Glass $9

저는 개인적으로 Waipara hills soul라인 피노누아가 제 입에 맞았어요 향도 더 좋고 프루티하며 입에 더 감겼어요 정말 클래식한 피노누아다 이런 느낌을 받았어요

왼쪽은 steak sandwich $26
오른쪽은 Lamb shoulder pita bread $18

음식은 우와 맛있다~ 까지는 아니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소스가 맛있었는데 똑같은 소스가 여러군데 쓰였더라고여ㅋㅋㅋ

깊은 대화도 나누고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겼어요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북쪽으로 약 59km정도 가시면 와이파라힐을 만날 수 있어요!

오픈시간은 10시부터 5시고
점심은 10시부터 3시까지 오픈합니다!

씨유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