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네번째 - 사과칩스🍎 (In pak n save 06/08/2019)

2019. 8. 6. 12:45궁금해서🤡 in 뉴질랜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저는 100퍼센트 고구마칩 100퍼센트 감자칩 이렇게 재료들을 살려 그대로 만든 과자들을 좋아하는데요

과자코너에 기웃거리다 발견한 새로운 브랜드의 사과칩!
(고구마칩중에 진짜 맛있는 과자가 있는데 다음에 리뷰해드릴게요 ~ )

짜잔 ! 애플칩~

가격도 저렴해요 !
근데 작아요 ! 30g

Dried apple chips
$1.49 (한화 : 약1185원)

이제 자세히 살펴볼게요~
설탕이 안들어 갔다고 써있네요 ~

뒷면에 보시면 100%사과라고!!!!!!!!! 진짜인가...? 의심이 갔어요 근데 잠시 후 의심을 깰 사진이 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로리도 한번 확인해보시구여~



뜯어볼게요...!!!!!!!!!!



두둥!!!!!!!!!!
ㅋㅋㅋㅋㅋㅋ진짜 사과가 맞아요! 사과100퍼센트 인정

자세히 들여다보니 더 사과같아여ㅋㅋㅋㅋㅋㅋ네 사과 !
말 린 사 과
저 동그란 사과피스가 14개정도 들어있었어요!

칩스라 해서 바삭한 사과칩스인줄 알았는데 그냥 말린 사과 였어요
입에 딱 넣고 씹었을때 매우 질겨요 질겅질겅
씹다보면 진한 사과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처음 씹기시작했을때는 대추?맛이 나기도 해요



정말 건강한 과자인것같긴 한데 이걸 사먹을바에 사과한개를 사먹겠어요~ 😊


평점(5) : 🤡🤡


씨유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