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첫번째 - 오레오 레드벨벳 (In 뉴질랜드 마트 30/07/2019)

2019. 7. 30. 19:45궁금해서🤡 in 뉴질랜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저는 구경하는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뉴질랜드 있는 여러가지 제품들을 먹어보고
사용해보는 게 또 하나의 취미생활이 되었어요 !
특히 새로운 물건이 나오거나 새로운 과자 등등이 나오면 너무 궁금해서 사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뉴질랜드에서 생활하면서 궁금해진 물품들을 제가 직접먹어보거나 써보며 리뷰를 할거예요 !

오늘은 NEW WORLD 라는 뉴질랜드 마트 중 한곳을 방문했어요 !

뚜둔!


뉴질랜드에는 특이한 오레오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커버부터가 빨간 저 오레오가 제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름하여 레드벨벳 오레오!!!!!!!!!!!


아 그리고 저기보시면 클럽딜이라고 써져있는거 보이시나요?
뉴월드에서는 뉴월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뉴월드클럽카드라는게 있어요 뉴월드 클럽카드를 가입해서 사용하게되면 저렇게 클럽딜이라고 써있는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디스카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레오(레드벨벳 맛)
99C (뉴월드클럽카드할인적용시)
한화 약 780 원 🙋🏻‍♀️

안녕 오레오 레드벨벳 〰️〰️〰️

클럽카드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원래 가격을 찍어보았는데 원래 가격은 1.99 달러입니다 1불이 더 비싸네요 !


집에 돌아와 다시한번 찍어주고

중요한 칼로리😁

쫘~~~ㄱ
뜯어 보았어요
핑크핑크 오레오들이 짜잔

귀여워요

안에는 크림치즈맛 크림이

한번 먹어보았어요
.
.

음.....
생긴것도 인위적이였는데 맛도 인위적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맛도 특별히 강하게 나지않았네요 그냥 기본쿠키 먹는 느낌이었어요
역시 오레오는 오리지널 !
아 그리고 저기에는 14개의 오레오가 들어있었어요 !
생각보다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별로 추천은...X 😂
(평점 : 삐에로 다섯개 중 🤡 한개)

그럼 또 다음 궁금해서🤡 에서 만나용💓


씨유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