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두번째 - 휘태커스+팁탑 초콜릿 (In 뉴질랜드 카운트다운 07/31/2019)

2019. 7. 31. 13:03궁금해서🤡 in 뉴질랜드

안녕하세요 !
궁금해서🤡의 벨리타입니디〰️💃🏻
오늘은 Countdown(카운트다운)에 방문했어요!


초콜릿 코너 쪽으로 총총 가다보니
휘태커스가 아이스크림 콜라보를 팁탑회사와 하여 탄생한 휘태커스 팁탑 초콜릿 !!!!!!!!!!!!



휘태커스는 뉴질랜드 대표 초콜릿 회사이고
팁탑은 뉴질랜드 대표 아이스크림 회사입니다 한번쯤 들어보셨나요~~~~~~?

그리하여 탄생한 콜라보 초콜릿!

팁탑에서 휘태커스와 콜라보한 아이스크림도 많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초콜릿은 또 색달라서 한번 구매를 해보았어요 😄

짜잔


왼쪽은 바삭한 메이플 캐슈넛이 들어간 밀크 초콜릿
오른쪽은 바삭한 카라멜 프레즐이 들어간 다크 초콜릿


개당 $3.5 (한화 : 약 2726원)


두개다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 ! !

첫번째로 밀크초콜릿 부터 살펴볼게요 ~

뒷면은 이렇게 되있어요

뜯어보자 !!!!!!!!

금박지가 나를 맞이해줬어요

못참겠다 !!!!!!!
.
.
.
진한 메이플시럽과 초코향이 제 코를 때렸어요

짜잔 !!!!!!!!! 뜯다가 부셔버렷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조절이 안되요...😅

뒷면과 옆면을 보면 메이플 캐슈넛이 콕콕 박혀있는 걸 볼수있어요

처음 입에 넣었을때 휘태커스 특유의 진한 밀크초콜릿 향이 올라오면서 씹으면 바삭한 캐슈넛이 입안을 한번더 황홀하게 만들어줍니다 근데 단점은 너무 달아요 하지만 달아도 땡기게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맛 ! ! !

두번째로 다크초콜릿을 개봉해봤어요

화려한 앞면ㅎㅎ

뒷면 ㅎㅎ

다크초콜릿이라 색이 더 진해요
네. 당연한소리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봉하자마자 코를 뚫는 다크초콜릿의 향과 바삭한 프레즐조각들이 입안을 즐겁게 해줬어요


전 워낙 다크초콜릿을 좋아하다보니 두번째가 더 맛있었는데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모든분들은 둘 다 한번쯤 사 먹어도 좋으실 것같아요 !


평점(5) : 🤡🤡🤡🤡


씨유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