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 러쉬 LUSH💓 - Northland mall 노스랜드몰

2019. 8. 19. 17:23뉴질랜드에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제가 좋아하는 핸드메이드제품을 파는 러쉬에 다녀왔어요!

러쉬는 매장에 들어가기만 해도 코가 즐겁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유쾌해서 더 가고싶은 것 같아요!


크라이스트처치에 하나있는 러쉬 매장!
노스랜드몰안에 있습니다 !

러쉬 매장안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제품들이 눈돌아가게 만들죠~

짜잔!!!!!!!!💓💛❤💙💚💛🧡💜💕💖

동글동글 알록달록

샴푸랑 컨디셔너도 팔고

마사지바도 팔아요!

정말 다양한 입욕제들이 있어요~

그중에 저는 계속 써오던 스크러비~
이름도 귀엽죠?

근접샷
통통하니 귀여워요ㅋㅋㅋㅋ
이 스크러비는 샤워할때 한번 문질러주면 내가 바로 실크바디다!!!!!!! 라고 다시 재탄생 될 수 있어요

색깔이 화려하고 향도 상큼해서 구매해봤어요
입욕제!!!!!!!

직원분들도 컨설팅도 잘해주시고 너무나 친절했어요~

이 테라피 마사지바가 임산부한테 좋다고 하더라고여!

핸드메이드 천연 팩도 팔아요!
이 천연팩은 유통기한도 있고 냉장보관하셔야해요~

다양한 비누들도 있어요 손님이 원하는만큼 잘라서 준답니다ㅎㅎ

바디스프레이 입니다!
저는 장미향을 좋아해서 바로 로즈잼을 구매했어요ㅎㅎ 향이 엄청 진해요 ! 바디스프레이지만 향수처럼 사용하기도 한대요ㅎㅎ 샤워 후 바디 스프레이 뿌리고 향에 취해서 잠들면 꿀잠 잘 수 있어요~~~

계산하는중

러쉬내꺼~~~~~~~~

오늘 산 제품들 가격을 알아볼게요~

Rose Jam body spray 로즈 바디스프레이
$50 (한화 - 약 3만8871원)
Scrubee 스크러비 바디스크럽
$ 16.9 (한화 - 약 1만 3100원 )
Brightside 입욕제
$12.9 (한화 - 약 1만 20원)
Sultana of soap 비누 (부드럽고 포근한 향)
$19.5 (한화 - 약 1만 5000원)



뉴질랜드 러쉬는 한국보다 좀 저렴해요 !
그럼 전 러쉬와 함께 하러~~~


씨유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