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퀸스타운 쿠키타임😋🍪

2019. 8. 1. 19:16뉴질랜드에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뉴질랜드에는 쿠키타임이라는 회사가 있어요
쿠키타임공장도 있고 슈퍼마켓이나 데어리에 가도 쉽게 볼 수있는 뉴질랜드 쿠키! 쿠 키 타 임!

퀸스타운에는 쿠키타임 카페가 있는데
쿠키타임을 너무나 좋아하는 저는 꼭 가야겠다고 다짐을 했었답니다ㅎㅎ


안녕 ! 🙋🏻‍♀️🙋🏻‍♀️🙋🏻‍♀️
쿠키타임카페 입구에 서서 저희를 맞이해줘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대기중인 사람들

아이스크림도 팔고 직접 구운 쿠키,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쿠키케잌 등등 다양하게 팔고있었어요

안녕 ! 너에게 안기고 싶구나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쿠키타임 메뉴!


여기는 직원들이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며 즐겁게 일해서 손님들까지 흥이 나는 곳이예요ㅎㅎ

겟또!!!!!!!!!!!!! 보아라 아름다운 자태를..
보고만 있어도 당이 충전되는 느낌이쥬?ㅎㅎ

짜잔2 칼로리폭탄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양도 풍부하고 맛있었지만 너무 달아서 끝까지는 못먹었어요😅
다먹으면 저 쿠키인형처럼 될까봐여...

퀸스타운을 가시게 된다면 샵도 아담하고 시티에 있어서 잠깐 들려서 구경하기 좋으실 것같아요!


씨유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