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Akaroa 가다 💙

2019. 7. 29. 21:48뉴질랜드에서

Belita입니ㄷl〰️💃🏻
아카로아(Akaroa)는 뉴질랜드 남섬 동쪽 바다에 있는 아기자기한 프랑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마을이예요


남섬 크라이스트처치에서는 차로 약 1시간 20분정도 걸려요 !
가는길이 조금 험하니 (꼬불꼬불) 안전운전하세요 ! 🙋🏻‍♀️

가다보니
아카로아에 도착!!!!!

날씨가 안좋아서 아쉬웠지만 나름 분위기 있었어요

돌핀 크루즈 타기전 티켓들고 🛥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액티비티도 있어요)

크루즈 안에서 !

마음이 정화되는 끝없는...

카메라 준비하세요~~~

나옵니다 !!!!!!!!!!!!!

귀여워요 아가 헤엄치다 !!!!!!

터널도 있어요

물개다 !!!!!!!!!!!

.
.
.
하지만 돌핀크루즈는 이름뿐이었어요
그냥 크루즈 였죠
돌고래는 나오지 않았고 다른 해양동물들만 볼수 있었어요 너무나 아쉬웠지만 배타며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배밖에만 있었더니 추워서 배안으로 들어와 인스턴트 라면, 맥주, 진저비어를 호로록 했어요 ! 예전에는 여기안에서 한국컵라면을 팔았다네요 !

크루즈에서 내려서 한컷 ! 아기자기

갈매기 엄청 많아요 !

디저트도 먹고

칵테일도 마시고
그밖에 피쉬앤칩스
씨푸드컬렉션 등등 을 먹고

터질 것 같은 배를 부여잡고 산책을 시작했어요

이쁜 꽃자전거도 있고

건물이 이뻤어요

우와~~~~~~

설치미술

아카로아 옛날 도서관

건물이 역시나 이뻤어요

커피도 한잔하고

아카로아 ! 날좋을때 또 만나요 !

씨유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