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재밌었던 오클랜드 놀이공원 🎢

2019. 7. 29. 19:04뉴질랜드에서

안녕하세요 뉴질랜드에서 살고있는 벨리타입니ㄷㅣ〰️💃🏻

다녀온지는 좀 되었지만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는 기념으로 오클랜드 놀이공원 갔다온 후기를 공유해볼까해요 우후

저는 뉴질랜드 남섬에 살고 있지만 오랜만에 바람도 쐴겸 오클랜드에 다녀왔어요. 4년전 오클랜드 살때는 안갔던 놀이공원을 뭔 바람이 불었는지 이제서야 갔다왔네요 😀

놀이공원 가기 전 너무 배가고팠던 언니와 저는 간.단.하게 ^^ 크리스피도넛 두개씩 + 피콜로 한잔씩 때리고 놀이공원으로 향했어요 ㄹㅔ고 !!!!!!!!!!🙋🏻‍♀️🙋🏻‍♀️

도착했어요!!!!!!!!!!!!!!!!
  Rainbow's end 놀이공원 이름답게
컬러풀한 무지개색이 저희를 맞이해줬어요

 

좀 더 가까이 찍어보았어요
저기는 바로 포토존!!!!!!!!!
하지만 안으로 빨리 들어가고싶었던 우리는
포토존은 잠시 생략했어요

놀이공원 가는길에 위치한 카페를 지나

첫번째 놀이기구를 타러 줄을 섰어요

월요일날 왔던것도 있지만 한적하니 거의 기다림없이 탈 수 있었어요.
하.지.만
특이한점이 하나 있었는데 놀이기구들마다 탈수있는 시간이 지정되있었어요
예를들어 이놀이기구는 10시부터 10시30분까지 오픈한다 이러면 그때시간에 그놀이기구를 탈려고 맞춰서 가서 기다려야했어요 좀 불편하기 했지만 사람도많이없고 월요일이고 놀이동산도 넓지는 않아 괜찮았어요

제일 기억에 남았던 놀이기구 인데 이놀이기구는 두가지 버전이 있었어요 첫번째는 쉬운 버전 두번째는 무서운버전  그래서 먼저 무서운놀이기구를 싫어하는 분들을 위해 먼저 쉬운버전으로 운행을 하고 다음에 무서운 버전으로 운행해주었어요.

무서운 버전은 생각보다 스릴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 오ㅇㅖ ! !!

쉬운버전 운행할때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

첫번째 놀이기구를 타고 이길을 따라 내려갔어요 처음에는 몇시에 놀이기구가 오픈하고 이런걸 확인안하고 눈치보며 이쪽이 열리는구나 하면 가서 탔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얻어걸린 뉴질랜드판 후룸라이드! ! !

Log flume 라고 불리네요. 한국에 후룸라이드가 있다면 뉴질랜드는 log flume !

저기 보이는 귀여운 나무배 총총

색감이 이뻐 한컷 ㅎ

거의 저희 차례가 왔어요 ! 두근두근

저게 우리배인가😀

자 탑승하기 30초전
신기하게도 탑승하는 곳 안내해주는 언니가 서있는 밑에 판이 계속 돌면서 움직여요ㅋㅋㅋㅋㅋ탑승할때 조심하세요!

위에 기다리는 사람들 ~~~ 그래도 한국에 비하면 100분의 1도 안되는 기다림

드디어 출발했어요
! ! !

물길따라 배타고 가다보면

저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데코도 있고

암흑나라도 다녀가요 ㅎ ㅎ

그러다보면 슝 내려가는 지점이오는데 한국만큼 스릴있진않지만 나쁘지않았아요 ! 아이들이랑 오면 꽤 괜찮으실것같아요!  후룸라이드보다는 신밧드의 모험 느낌도 나고 나름 느낌있어요 ~~~

배를 타고 세번째놀이기구를 타러 레고!

빠른 스피드함으로 돌아가며 좌우를 왔다갔다하며 스릴감을 주는 놀이기구였어요

밖을 보고앉는ㄱㅔ특징이었어요
엉덩이가 좀 아팠다는게 함정이지만 나름 만족 !

잠시 또 방황하다가

나무열차?같은걸 타러 왔어요
이건ㅋ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별로였어요
끝맺음이 없는 놀이기구랄까ㅋㅋㅋㅋㅋ
끝나고 끝났어? 이런느낌의 놀이기구였지만 안타는것보다는 타는게 나니까요😁

레인보우 열차도 타고

Kids kingdom !
놀이동산안에 있는 어린이들의 공간도 구경해보았어요

아이들 놀수있는 실내놀이터도 있고 카페도 있고 놀이기구도 꽤 있었어요

이렇게 둘러보고 잠깐 휴식을 취할 겸 쉬다가 다시 놀이기구 타러 갔어요

물 위에서 타는 배
재밌었는데 조종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막 다른곳으로 가고

이건 너무 타고 싶었는데 공사중이라 못탔어요😥 뉴질랜드 자이로드롭..빠이...

이밖에도 카트도 타고 4D도 관람하고 등등 했어요 엄청 큰 놀이동산도 아니고 많은 놀이기구가 있는건 아니었지만 한번쯤은 가볼만 했던것 같아요 ! 😊

제일 중요한 가격!!!
저희는 비교적 사람이없는 월요일에 가서 그런지 20퍼센트 할인받아 1인당 45불에 다녀올수있었어요!

뉴질랜드에도 한국의 위메프 처럼 쿠폰사이트 그루폰이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할인쿠폰이 자주올라온다고하니 꼭 할인받아서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 


 씨유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