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Tekapo(테카포)에 가다💙

2019. 7. 30. 13:06뉴질랜드에서

안녕하세요 !
벨리타입니ㄷㅣ〰️💃🏻

뉴질랜드 남섬에 위치한 테카포에 다녀왔어요 제가 사는곳에서는 차로 약 1시간10분정도 걸리는 곳인데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굉장히 핫한 곳이예요 !


테카포 도착했을때 !

너무나 이쁘죠??????? 💙

바라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

하늘색도 정말 이쁘고

저희가 놀러갔을때는

한창 루핀꽃이 피어있을 때였어요!

파스텔톤과 원색의 조화

구름도 어찌나 이쁜지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 !!!!!!!

테카포에는 신선한과일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곳이 있었어요 저는 바나나+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겟!!!!!!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다시한번 풍경을 눈에담고

루핀꽃이 수없이 펼쳐있는곳에서

여기서 한 100장넘게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한목자의교회도 볼 수 있어요!


테카포에서 좀 더 가다보면

마운트쿡 알파인 살몬샵과 여기서 조금 더 가다보면

하이 컨트리 살몬이 나와요 ! 여기 두군데서 살몬도 구매할 수 있고 하이 컨트리 살몬에서는 양식장도 구경하고 먹이도 줄 수 있는 체험공간이 있답니다 !

High country salmon에서 사온 연어로 구워먹고 사시미 떠먹고 사시미 샐러드 해먹고 냠냠 😆😁😋

마지막은 미숫가루 소주와 함께 했답니다 💕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곳에 가서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힐링할 수 있음에 다시한번 감사하며...

씨유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