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동물원 Auckland Zoo 🦓🐅🦁

2019. 7. 29. 20:38뉴질랜드에서

안녕하세요 벨리타입ㄷㅣ〰️💃🏻
여러분 저랑 같이 동물원 투어할 준비 되셨나요~~~~~~~~?

제가 바로 전포스팅에서 다녀왔던 오클랜드 놀이동산에이어서 뉴질랜드 동물원 다녀왔던 후기를 가져왔어요

오클랜드 동물원은 두번째 방문인데 아가들보다 더 즐기고 왔던것 같네요 ! 🙋🏻‍♀️

Auckland zoo 에도착하였습니다 ! 빠밤!
강렬한 햇빛사이로 거대한 zoo 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들어가기전 한컷 ! 들어갈때 직원분들이 사진찍어주세요 ~ 찍어주신 사진은 동물원에서 나오실때 보실수 있답니다 ! 😀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기린🦒

새장도 있어요 !

코뿔소
..엉덩이..
귀엽쥬~~~~~~?

공생관계.jpg

뉴질랜드 동물원은 정말 동물들을 위한 동물원이었어요 자유롭게 살아갈수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어서 동물들이 행복해보였어요 🦏💕


동물의 왕 사자
취침중이세요

좀 더 가까이...
자는모습은 너무나 귀여웠어요😁

아기자기하게 만들어놓은 배 모형
아가들이 좋아했어요 !

밥먹자 ~~~~~~~~~~

너무나 귀여워여 우와💕

어머 표정좀 보세요 세상귀여워요

황금털 원숭이
마치 털이 제 머리카락보다 부드러워 보였어요

원숭이 죽은거 아니예요...
우애좋은 원숭이들 🐵🐒🐵

저기 발 보이시나요? 우오 !!!!!!!!!!

거북이!!!!!!!!!!!!

거북이발도 정말 신기했어요

엄청 크죠 ~~~~~~~~?

마지막은 왈라비 !

구경하느라 사진을 엄청 많이는 못찍었어요 하지만 이 동물들은 극히 일부라는 사실 !!!!!!!정말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었어요 여러 카테고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투어 할 맛도 났어요! 시간별로 여러 행사도 있으니 맞춰 다니면 더 재밌으실 듯 해요 ! 

보통 가격은 위에있는 가격이지만


온라인으로 하루 이상 전에 구매하시면 2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수 있답니다 ! 😁

그밖에 동물원안에는 카페도있고 어린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놀이터 쉼터들도 잘 만들어져있으니 날 좋은날 오클랜드 동물원으로 나들이 다녀오세요 ! 😊


씨유쑨 !